
신제품 액티브건은 액티브볼, 볼S, 액티브롤, 롤Mini 후속 제품으로 ▲6가지 마사지 헤드 ▲4단계 진동조절 ▲신개념 저소음 설계 ▲10분 스마트 타이머 ▲휴대성 높이는 스트랩 ▲KC 방송통신기자개 적합등록 등 내구성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블랙/그레이 컬러로 시크한 스타일과 내구성을 갖춘 디자인 설계를 갖췄다.
트라택은 마사지볼, 폼롤러 등 홈트레이닝 아이템에 ‘진동’을 추가하여, 뭉친 근육의 릴리즈를 보다 손쉽게 돕고 근육 트레이닝을 효율적으로 도왔다. 또한 헬스, 요가, 휘트니스 등 휘트니스 업계 대상으로 마사지 전문 교육도 함께 실시하여 트레이닝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따라서 트라택 액티브 시리즈 다섯 번째 제품 액티브건 출시는 휘트니스 업계에서 많은 기대를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총 모양을 연상하는 듯한 디자인의 일명 마사지 건(Gun)으로 불리는 액티브건은 운동 전후 뭉친 근육/근막을 강력하고 세밀한 진동 마사지가 가능하다.

액티브건을 꼭 운동 전후에만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일상 속에서도 즐겨 사용할 수 있는 효도 제품.
매일 반복되는 집안일, 직장 업무 일로 뭉치고 뻐근한 신체 부위를 잠들기 전 하루 5분씩 액티브건 마사지를 진행해주면 다음날 확연한 개운함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
승모근, 등, 허리, 종아리 등 평소 쉽게 뭉치고 완벽하게 풀기 힘든 근육들을 마사지사, 타인의 도움 없이 오직 액티브건으로 속근육까지 시원하게 셀프 마사지가 가능하다.
특히 서클, 후크, 스틱 등 6가지 모양의 마사지 헤드가 구성되어 있어 소근육부터 대근육에 맞는 헤드로 선택 가능, 4단계 진동 조절을 통한 마사지 옵션 선택으로 신체에 최적화된 마사지가 진행된다.
트라택은 액티브건 정식 출시와 동시에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을 ‘액티브 시리즈(Active Series)’ 모델로 발탁하며 국내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11월부터 포털, SNS, 유튜브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트라택 관계자는 “이종격투기 시장을 넘어서 다양한 예능, 광고에서 만능 크리에이터로서의 자질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 김동현 선수와 액티브 시리즈의 콜라보는 브랜드 신뢰도를 더하고 시장 경쟁력 강화,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라택 액티브건은 공식 쇼핑몰 나음온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