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요가복 프런투라인, 릴리즈브리드 시리즈 출시기념 1+1 이벤트 진행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2-02 10:19

요가복 프런투라인, 릴리즈브리드 시리즈 출시기념 1+1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요가복 브랜드 프런투라인(front2line, 대표 박미희)이 19F/W 신제품 릴리즈브리드 시리즈를 출시하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런투라인의 신제품 릴리즈브리드 레깅스는 매일 입어도 편안한 가벼움을 선사해 레깅스의 압박이 부담스러운 사람에게 제격이다.

릴리즈브리드는 뛰어난 보정력과 완벽한 착용감을 비롯해 심플한 디자인의 Y존 프리 레깅스, 안 입은 듯한 극한의 부드러움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레깅스의 압박에서 요가, 필라테스, 런닝, 피트니스 등 운동 및 일상생활에서 내 몸을 가볍게 풀어주며 완벽한 보정력까지 갖추었다.

기존의 릴리즈라이트에서 새로운 컬러감으로 돌아온 19FW가을 신상으로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멋스러움을 더한다.

특히 크레오라 원단을 사용해 고탄력섬유로 체형보정은 물론 발색 및 보존력이 좋으며, 부드러운 탄력으로 내 몸에 자국이 생기지 않으면서 동시에 염소에 강해 여러 번 입어도 질감의 변화가 없다.

요가복 프런투라인, 릴리즈브리드 시리즈 출시기념 1+1 이벤트 진행
몸을 압박하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움으로 운동뿐 아니라 데일리로도 손색이 없는 릴리즈브리드 레깅스는 더욱 강화된 입체패턴이 적용되어 나올 곳은 나오고 들어갈 곳은 들어가게 보정감이 뛰어나다.

특히 Y존 절개라인을 없애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레깅스를 편안하게 착용함과 동시에 주변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운동과 일상생활에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양사이드 절개라인으로 부위별 입체 패턴이 적용되어 한층 더 뛰어난 쫀쫀함으로 라인을 살려준다.

프런투라인 박미희 대표는 “프런투라인은 크리에이티브한 철학과 신뢰를 기반으로 보다 앞선 트렌디한 디자인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운동복이 일상복이라는 컨셉으로 기능성 운동복에 여성복의 디테일을 접목시켜 프런투라인만의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출시기념 이벤트를 활용해 신제품 릴리즈브리드 레깅스의 편안함을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런투라인은 퓨어라이트 티셔츠와 데일리 요가삭스 색상 7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아스킨 소재를 사용한 퓨어라이트 티셔츠 역시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