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박람회는 4천여 평 전시장에 웨딩과 혼수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파격적인 패키지 가격할인과 계약 혜택, 예비부부를 위한 타임이벤트 등이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박람회 이후 SNS 등을 통해 후기가 알려지면서 다음 박람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웨딩앤의 관계자는 “최근 실속 있고 가성비 뛰어난 결혼식 준비를 원하는 예비부부가 늘면서 웨딩박람회를 찾는 방문객들도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수요에 맞춰 스몰웨딩이나 셀프웨딩을 위한 콘텐츠를 보강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이템도 마련해 방문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드레스 피팅과 메이크업 시연이 큰 인기를 끌었다. 최신 트렌드의 명품 웨딩브레스부터 가성비 뛰어난 드레스까지 다양한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직접 입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웨딩 메이크업 시연 역시 예비 신부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무엇보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웨딩홀 할인 혜택과 신혼여행 할인, 커플링 최대 33% 할인, 한복 4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많은 계약을 이끌어냈다. 또한 금액대별 이벤트와 계약자 특전, 추가증정행사도 만족스러웠다는 평이다.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수상 기업인 웨딩앤은 국내에서 대표적인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하는 기업으로 ‘행복한 동행’을 모토로 그 누구보다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복잡할 것 같았던 결혼 준비를 끝까지 함께 한다. 동행서비스를 기본으로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등 결혼준비의 모든 부분을 고객과 함께해 예비부부의 고민이나 에로사항을 해결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가 나올 수 있는 진행이 이루어진다.
웨딩앤의 차기 박람회는 2020년 1월 11일~12일 이틀간 일정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