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올해 연말 파티는 여수 온수 풀빌라 ‘슈가브리움’에서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2-04 09:00

사진=슈가브리움 피피테라스 플로팅조식 이용 사진
사진=슈가브리움 피피테라스 플로팅조식 이용 사진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을 준비하는 송년회. 최근 송년회 트렌드로 ‘풀빌라 파티’가 뜨고 있다. 어색한 분위기에 음주를 강요하는 송년회 대신 친한 동료나 가족과 함께하는 연말 파티를 더 선호하는 것이다. 이에 여수 풀빌라 ‘슈가브리움’은 해외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뷰와 유명 호텔에서나 볼 법한 플로팅 조식까지 갖추고 있어, 연말 파티 장소로 인기다.

연말 시즌에 맞춰 ‘슈가브리움’은 가족연, 송년회, 크리스마스 파티 등 단체모임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초특가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슈가브리움 MVG 내부
사진=슈가브리움 MVG 내부
펜션 이용객들은 ‘슈가브리움’의 장점을 내부 인테리어로 꼽았다. 특히 VIP 룸인 MVG 룸은 대형 대리석 아트월과 바다가 훤히 보이는 창으로 럭셔리한 느낌을 준다. 2층 다이닝 공간에선 바비큐 파티를 즐기고, 3층에는 프라이빗 침실을 이용할 수 있어 단체 손님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ROTA 객실은 트로피컬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해외 휴양지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슈가브리움’은 마치 바다에서 수영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슈가브리움’ 관계자는 “인피니티 풀을 통해 여수 바다와 맞닿은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 투명 아크릴 벽의 수영장으로 물속을 그대로 보이게 연출하여 지중해를 연상케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순신광장, 고소동 벽화마을, 낭만포차 거리 등 주요 관광지와 가까워, 많은 여수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슈가브리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