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순천, 여수, 광양 웨딩앤은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가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아베끄웨딩과 함께 순천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박람회는 아베끄웨딩 특별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다이렉트 웨딩을 목표로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현장에 방문만 해도 글라스락 세트와 메가박스 영화예매권을 받을 수 있으며 웨딩 계약시 미니오븐기까지 증정된다.
또한 2019 웨딩앤 웨딩박람회에는 △보성 △화순 △곡성 △광양 △여수 등 전남 인기 웨딩홀이 총집합하여 대관료 할인, 식사와 부대 비용 할인, 웨딩홀 별 특전, 무료 시식권 증정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마벨 쥬얼리에서는 박람회 특전으로 커플링만 계약해도 △10만 원 쥬얼리 상품권 △양가 혼주 귀걸이 △원석 실버세트 △보석 볼펜을 증정하며, 커플링과 세트 상품을 동시 진행 시 1부 다이아 목걸이와 고급 예물함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LUSSOSO 순천점 역시 박람회에 참가하여 신랑 맞춤 예복, 촬영용 대여복 그리고 수제화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전을 준비했다.
한편, 만족스러운 후기가 이어지고 있는 순천웨딩앤 웨딩박람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웨딩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