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블루마운틴,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빅 이벤트 진행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2-11 14:19

블루마운틴,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빅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2019 F/W 브랜드 모델로 성유리가 활약하며 알려진 슈즈브랜드 블루마운틴이 2019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대대적인 이벤트에 나선다. 블루마운틴은 빅이벤트 5가지를 12일, 단 하루동안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블루마운틴은 지난해에도 엄청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올해는 더 큰 혜택으로 무장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올해 이벤트는 12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행사로 19FW신규라인과 다양한 제품을 최대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블루마운틴 관계자는 "올 한해 동안 블루마운틴 신발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90%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기존과 다르게 2019 F/W 신상라인도 함께 진행해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를 선물할 생각이다. 매출 또한 최고 실적을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루마운틴이 준비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제품 최대 90% 할인, 주요제품 1만~4만원대로 판매 진행 등 파격적인 혜택을 담았다.

주요 이벤트 5가지를 살펴보면 먼저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12번째, 120번째, 1200번째 고객에게 결제 취소와 함께 물건을 배송해준다. 무료로 상품을 제공하는 셈이다. 구매순서만 잘 잡으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또한 큰 인기를 얻었던 허라취 스타일의 가죽샌들, 보온성이 탁월한 아웃도어슈 무드를 결합한 윈터슈즈와 양털신발을 단하루만 가격인하해 판매한다.

이미 벨르 스니커즈는 일부 완판되며 50족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루마운틴 대표 모델인 19SS 신규 우븐슈즈 라인과 올해도 큰 인기를 얻은 키즈 우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블루마운틴은 11시/15시/19시, 하루 3번 게릴라 한정특가를 통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선착순 접속해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블루마운틴의 파격 빅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