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어썸월드, YLE 시험 최적화 'CLE' 교재 가정용 상품 론칭 기념 할인 행사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2-12 15:50

어썸월드, YLE 시험 최적화 'CLE' 교재 가정용 상품 론칭 기념 할인 행사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유아동 도서 전문 브랜드 '어썸월드'는 어린이국제공인영어시험 YLE에 최적화된 CLE(Cambridge Leaders English) 교재를 B2C(가정용) 상품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CLE 교재는 그동안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지만, 최근 가정용 상품을 출시함으로써 아이들이 엄마, 아빠와 함께 YLE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

현재 B2C 오픈 기념 회원 가입 시 전품목 1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18일옥션 올킬 행사를 통해 교재를 구입하면 52% 할인된 가격에 2개월+1개월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CLE는 연령에 따라 총 4개의 레벨로 나눠 학습할 수 있고, 레벨마다 총 70종의 패키지를 구성해 총 280종의 풀 패키지로도 판매한다. 가정에서도 엄마 아빠와 쉽게 키즈 영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레벨별로 APP 사용 쿠폰 1년권을 증정하며, 레벨 풀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4년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CLE 교재는 어린이국제공인영어시험 YLE 대비에 최적화된 것으로 평가받는다. YLE는 캠브리지 대학에서 주관하는 공신력 있는 국제공인 Young Learners 영어능력 평가시험이며, 읽기와 쓰기, 말하기, 듣기 영역을 동시에 평가하는 시험이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시험관이 직접 면대면으로 1:1 스피킹을 평가하는 어린이영어시험인 것이 특징이다.

어썸월드는 YLE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캠브리지 대학교 출판부와 함께 프리미엄 영어 교육 프로그램 CLE를 만들었다. 명문 캠브리지 대학 영어 교육 과정을 가져와 사회적 가치를 담고 있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아이들이 재미를 느끼며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누리과정 5대 영역에 근거해 연령 발달별 맞춤형 프로그램에 따라 아이들이 창의력, 사회규범, 지능 및 인성 등을 함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앞서 CLE의 Super Series는 영국의 영어교육에 있어 혁신적인 성과를 보인 프로그램에 수여하는 세계적인 교육 시상인 'ELTons Award'를 통해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국가를 비롯해 국내에서는 500여 개가 넘는 유치원에서 CLE를 사용하고 있다.

어썸월드 관계자는 "CLE 프로그램은 단순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에서 나아가 유아기의 지능 및 인성을 풍부하게 키워주고, 창의성과 사회 가치 규범을 배우는 데도 도움을 준다"며 "영어 교육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올바른 성장 발달을 도와주는 유아 영어 프로그램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