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여수맛집 진남횟집, 제철 해산물로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인기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2-20 15:38

여수맛집 진남횟집, 제철 해산물로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인기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겨울 몸보신을 하러 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는 해산물이 여행객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전라남도 여수는 다양한 볼거리와 제철 해산물로 관광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여수는 ‘여수 10경’이라고 불리는 오동도 향일안, 진남관 여수 해상 케이블카, 여수 이순신 대교 등이 있어 늘 인기가 많다. 또한 여수엑스포, 해상 케이블카, 레일바이크, 유람선, 돌산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어 연인, 가족들이 많이 찾는다.

더불어 여수는 겨울 보양식으로 적합한 제철 해산물을 쉽게 구할 수 있고 여수만의 음식이 많아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가볼만한 곳으로 주목받는 여수맛집 ‘진남횟집’이 제철 해산물과 특색 있는 물회로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맛집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진남횟집의 대표메뉴인 모듬회 정식은 30여 가지의 싱싱한 회와 낙지 탕탕이, 낙지호롱, 간장새우, 키조개그라탕, 여수 돌게장, 멍게, 해삼, 문어초밥 등의 사이드 메뉴를 푸짐하게 제공하여 가심비를 사로잡는 메뉴로 인기가 높다.

여수맛집 진남횟집, 제철 해산물로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인기
또한 ‘스페셜 모듬물회’는 여름철 인기를 끌었던 메뉴로, 회, 전복, 소라, 새우, 멍게, 해삼, 문어 등 20여 가지의 신선한 제철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밖에도 20여 가지 재료로 만든 특산물 돌산 갓김치와 여수 돌게장, 새우장도 인기가 많아 따로 판매와 택배 배송까지 진행하고 있다.

진남횟집 관계자는 “최근 떨어진 면역력을 보강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제철 해산물을 즐기러 여수에 방문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메뉴와 싱싱한 해산물을 선보이는 진남횟집에서 겨울철 떨어진 체력을 보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진남횟집은 현재 모듬회 정식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랍스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가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