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R&D 분야에서의 전문성 및 성과 인정받아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은 지난 18일 진행된 하반기 협력기관협의회 정기회의에서 민간부문, 대학/공공부문, 심사지원 부문 등 3개 부문에서 최우수, 우수 등 총 8개 우수 협력기관을 발표하고, 이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민간부문에서 최우수 협력기관으로 선정된 특허법인이룸리온의 ㈜이룸리온전략컨설팅은 올 한 해 IP R&D 분야에서 뛰어난 전문성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KISTA와의 협력사업을 통해 △지재권 연계 연구개발 전략 지원 사업 △기업군 공통 핵심기술 IP-R&D사업 △글로벌 기술혁신 IP전략개발 사업 △스타트업 특허바우처 사업 △수출기업 R&D전주기 IP전략 지원 사업 등에 참여했다.
이룸리온전략컨설팅 관계자는 "올해는 지난 7월 일본 수출규제 강화 이후 IP 대응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는 등 ㈜이룸리온전략컨설팅의 특허 전략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기업들의 니즈와 관심이 크게 증가했던 시기"라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지식재산 전략 및 서비스를 통해 개별 기업의 경쟁력은 물론 국가 산업의 경쟁력 확대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특허전략개발원 우수 협력기관으로 선정되며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는 이룸리온전략컨설팅은 IP 출원 및 IP-R&D를 포함한 특허 전략 컨설팅 부문 국내 1위 기업이다.
지식재산 관리 및 활용에 대한 통합적인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각 분야별 변리사, 특허전문인력, 기술평가사와 같은 전문가들에 의해 수행되는 시스템화 된 업무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업무 수행을 제공하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