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계에 따르면 ‘#수고했어 오늘도’ 링티 스페셜 보틀은 ㈜링거워터가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링티 사각보틀을 깜짝 증정함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2019년 한 해동안 수고 많았다는 응원의 메세지를 쉽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최근 많은 브랜드들이 젊은 소비자 층들을 사로 잡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방식에 도전하고 있는데, 특히 미디어 커머스 시장의 돌풍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고 있는 ㈜링거워터 ‘링티’가 이 같은 초정밀 마케팅을 통해 남들과는 다른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 속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것이다.
이에 SNS에서는 “링티 덕분에 2020년도 파이팅! 보틀에 바로 링티 한 포 해봅니다”, “새벽에 퇴근하는 빡센 인생 맞춤템 링티가 나만의 보틀을~ 2020년도 달려보겠습니다” 등 후기와 함께 나만의 링티 스페셜 보틀 인증샷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링거워터 ‘링티’의 관계자에 따르면 “링티 스페셜 보틀에 뜨거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링티가 일상에서 수분 충전을 도울 수 있는 음료라는 특성을 살려, 한 해동안 수고 많으셨던 고객 여러분께 힘이 되어드리고자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급속도로 성장하는 미디어 커머스 시장 속 여러 선두 브랜드 중, 제품의 기술력을 뛰어넘어 고객과 함께하는 마케팅을 이어가는 ㈜링거워터 ‘링티’의 행보는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링거워터의 대표 제품 링티는 생수 500ml와 링티 1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는 형태인 수분 충전 음료로 최근 누적 판매량 600만포 돌파와 누적후기 3만건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링거워터 링티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