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웨딩앤, 국내 최대 규모 '제 63회 2020 S·S 웨딩박람회' 개최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2-28 10:00

웨딩앤, 국내 최대 규모 '제 63회 2020 S·S 웨딩박람회' 개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국내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로 각광받고 있는 웨딩앤이 2020년 S/S를 맞이해 2020년 1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제 6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 전시장에서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4년 연속 대상 수상 기업인 웨딩앤은 '행복한 동행'을 모토로 결혼 준비 시 그 누구보다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복잡할 것 같았던 결혼 준비를 끝까지 함께 해주는 웨딩 컨설팅 기업이다. 해마다 많은 후기를 남기며 관람객들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10년간 70만 명이 관람한 역사와 전통이 있는 웨딩박람회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동행서비스를 기본으로 2019-2020 신상 스드메 정보, 국내 유명 웨딩홀의 특가 및 혜택을 경험할 수 있기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는 것이 추천된다.

이번 전시회는 4,000평 규모의 전시장에서 500여 개의 웨딩, 혼수 브랜드가 참가한다. △웨딩홀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헤어 △허니문 △한복 △예물 △예복 △가구 △가전 △청첩장 △답례품 등의 기업에서 최대 40% 초특가 할인을 선보인다.

제 6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는 새해맞이 프리미엄 이벤트 '얼리버드 해피뉴 세일'이 열린다. 혜택으로는 웨딩패키지 최대 50만원 할인과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 웨딩홀은 최대 600만원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예물 커플링은 최대 33% 할인, 예복은 맞춤수트 계약 시 고급 수제화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에 참여하면 결혼식 당일 신부들에게 가장 중요한 스드메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는 국내외 명품 웨딩드레스 피팅 서비스가 무료로 진행되며, 메이크업은 유명 연예인들을 담당하는 배테랑 아티스트들로부터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1:1 맞춤 컨설팅이 시연되어 예비신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패키지, 허니문, 예물, 한복, 재무설계 정계약시 포인트별 선물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계약자들은 △기펠 미니 가마 밥솥 △코코젤리 홈스마트 에어프라이어 2.5L △코코젤리 홈 스마트 캔디 케틀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30쌍 커플에게는 △필립스 전기 다리미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필립스 무선 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캔들워머 총 5가지 중 1가지 선착순 사은품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신혼여행도 책임진다. 허니문 여행사 부문 1위를 기록한 여행앤 라이프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알뜰하고 경제적인 허니문 여행을 견인해준다. 특히 신혼여행지로 각광받는 하와이, 유럽, 푸켓, 코사무이, 발리 등을 최저가 할인으로 제공하고 고객안심플랜을 보장해줘 만족도 높은 신혼여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청문의는 웨딩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