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미네랄 클레이 워시오프팩 ‘마녀팩’ 출시한 스킨1004 좀비뷰티, 론칭 기념 할인 진행해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2-30 14:19

미네랄 클레이 워시오프팩 ‘마녀팩’ 출시한 스킨1004 좀비뷰티, 론칭 기념 할인 진행해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에서는 각종 미네랄이 들어간 워시오프팩 좀비뷰티 마녀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마녀팩은 지난 20일부터 29일까지 한정적으로 정가에서 약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기존의 머드팩이 멘톨, 페녹시에탄올, 탈크 등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해 화한작열감이 있는 반면 마녀팩은 카올린 성분을 함유해 유해함은 덜어주고 풍부한 미네랄을 담아 청량감을 선사하고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 한다.

또한 마녀팩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녹차의 유효한 효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녹차수, 녹차추출물, 녹차가루, 녹차씨오일 등을 담았다.

마녀팩의 녹차 성분은 피부 굴곡에 따라 밀착하며 부착성, 흡수성, 흡유성이 우수해 피부 속 노폐물, 피지, 죽은 각질들을 흡착하는 효과를 만들어 낸다. 세안 시애는 클레이 속 다양한 피부 노폐물이 함께 제거되어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하고 각종 미네랄은 흡수되어 윤기 나는 건강한 피부가 완성된다.

스킨1004 관계자는 “건조함으로 인한 예민한 피부, 다양한 외부 자극에 상처받은 피부, 각종 노폐물로 인해 오염 된 피부, 화끈 거리는 열감으로 고통 받는 피부, 칙칙하고 어두운 안색 피부의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며, 차원이 다른 딥클렌징과 청량감을 경험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좀비뷰티 마녀팩 패키지는 총 8회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벽한 위생관리를 위해 각 1회분을 트라이앵글 파우치로 1포장했다. 1회 사용량은 무려 15g의 대용량으로 얼굴은 물론 손, 목 등에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넉넉하다. 발림성을 극대화 해주는 미니 팩 브러쉬로 포함되어 있다.

한편 마녀팩은 미국 아마존 페이셜 마스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리프팅 마스크팩인 좀비팩의 후속 상품으로 피부의 예민함을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깨끗하고 청결한 피부로 완성시켜주는 워시오프 머드팩이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