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시기에 수험생들은 국영수 중 자신이 취약한 과목의 학습량을 늘려 점수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한다. 하지만 제대로 된 학습법을 몰라 고민하는 수험생도 많다. 이때는 전문적인 학원 등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이와 관련 잠실에 위치한 프리미엄 교육학원, M&E(엠앤이)학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학습 프로그램과 함께 입시설명회까지 준비해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M&E(엠앤이)학원 측은 "본인의 수준에 맞는 문제집을 선택해서 푸는 것이 중요한데 수험생들이 실력을 높이기 위해 어려운 문제만 선택해서 푸는 경우가 많다"며 "기초가 부족한 학생일수록 학생의 수준의 맞는 몇 권의 교재를 반복해서 풀며, 이해하고 습듯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M&E학원은 철저한 반복학습으로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의 실력을 끌어올린다. 반복학습으로 수험생은 풀어본 문제와 비슷한 유형의 문제를 접해도 빠르고 정확하게 풀 수 있고, 새로운 유형의 문제에 대한 적응력도 기르게 된다.
M&E학원은 차별화된 입시 컨설팅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1:1 맞춤형 컨설팅은 물론, 고1 입학 전부터 고3까지 체계적인 학종전략을 위한 입시로드맵을 수립해 가이드를 제시한다. 아울러 지원학교가 원하는 맞춤형 자소서를 통해 합격에 다가갈 수 있는 첨삭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M&E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취약한 국영수의 점수를 끌어올리고 싶은 수험생들이라면 저희 학원의 문을 두드려보는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잠실내신학원 M&E학원은 잠실 내 위치한 고등학교인 배명고, 잠실고, 잠일고, 잠신고, 정신여고, 영동일고를 집중지도하는 노하우로 내신과 입시까지 모두 책임지는 곳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또한 M&E학원은 오는 10일과 11일에는 송파구 레이크타워 6층에서 입시설명회도 개최한다. 잠실지역 예비 고1~고3 학생 및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겨울방학, 내신준비방법과 대입전략 등을 알고 싶은 학부모라면 M&E학원의 맞춤 입시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