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홍이, 천둥이는 건강관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세트 제품으로, 꼭 필요한 유해균 억제와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현재 두 제품은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SNS상에서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천둥이의 프로바이오틱스로 장내 유해균을 ‘비우고’, 다홍이의 CLA로 체지방 감소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일컫는다.
다홍이, 천둥이 세트는 출시 2년 만에 18만병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작년 2월에는 grn 대표 제품인 분홍이, 초록이를 꺾고 세트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타고 있다.
grn 담당자는 “구매후기가 7,000건에 달할 정도로 온라인 반응이 뜨겁다.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주목받기 시작해 결국 TV홈쇼핑까지 진출하게 됐다. 특히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특별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다홍이, 천둥이’ 세트는 오는 30일 2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