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GC녹십자 ‘석류콜라겐젤리 1.2’ NS홈쇼핑 완판…30일 2차 방송 진행

입력 2020-04-24 09:08

GC녹십자 ‘석류콜라겐젤리 1.2’ NS홈쇼핑 완판…30일 2차 방송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GC녹십자 브랜드의 이너뷰티 제품 ‘석류콜라겐젤리1.2’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최강 동안’ 배우 박은혜를 전속모델로 한 석류콜라겐젤리1.2는 물 한 방울 첨가되지 않은 100% 스페인산 석류농축액을 담아 현재 출시된 석류콜라겐 제품중에서 석류함량이 높은 이너뷰티 제품이다.

1포당 석류 1.2개 분량이 함유되어 하루 한 포(20g)섭취로 풍부한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으며 국내 과채가공식품과 HACCP 인증을 받아 믿고 먹을 수 있다. 석류 콜라겐 외에도 저분자 피쉬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원료를 복합 배합해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예로 GC녹십자는 지난 17일 NS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석류콜라겐젤리1.2 런칭 방송에서 시작과 동시에 주문이 쇄도하는 등 빠른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목표 170%를 상회하는 실적을 거두기도 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석류콜라겐젤리1.2는 하루 1포로 콜라겐과 에스트로겐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고 간편한 휴대가 가능한 스틱형 젤리 타입으로 출시되어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뿐만 아니라 40~50대 주부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콜라겐에 다양한 원료를 배합한 이너뷰티 제품인 만큼 갱년기 증상 관리나 피부 탄력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섭취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석류콜라겐젤리1.2는 오는 30일 홈쇼핑TV 채널인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