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당신의 건강이 가족의 건강입니다’… GC녹십자, 건식 브랜드 ‘건강한가[家]’ 론칭

입력 2020-06-22 13:19

‘당신의 건강이 가족의 건강입니다’… GC녹십자, 건식 브랜드 ‘건강한가[家]’ 론칭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제조업체 GC녹십자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家]’를 론칭했다. 건강한가[家]는 ‘당신의 건강이 가족의 건강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22일부터 7월 5일까지 2주간 G마켓에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GC녹십자는 △멀티비타민 미네랄 △루테인 아스타잔틴 △아연 △홍삼 △프리바이오틱스 △알티지오메가 △밀크씨슬 등으로 구성된 건강한가[家] 신제품 7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다음으로, G마켓에서 건강한가[家]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7종 중 3개 세트를 구매하면 ‘루테인 아스타잔틴’ 본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하고, 건강한가[家] 홍삼 2개 세트를 구매하면 ‘알티지오메가’ 본품 1개를 증정한다. 더불어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사진 홀더로 활용이 가능한 탁상 자석을 증정하며, 이와 함께 건강한가[家] 3개 세트를 구매한 G마켓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신의 건강이 가족의 건강입니다’… GC녹십자, 건식 브랜드 ‘건강한가[家]’ 론칭


뿐만 아니라, GC녹십자와 G마켓은 ‘건강한가[家]’ 론칭을 기념하여 ‘건강한가[家] 나눔 캠페인’도 진행한다. 소비자가 제품 1개를 구매하면 소방청이 주최하는 ‘화재 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가[家] 제품 1개(최대 2000개)를 기부한다. 기부된 제품은 7월 중 혼자 살고 계신 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GC녹십자 관계자는 “건강한가[家]는 GC녹십자 본사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며 “특히 이번 론칭 기념 이벤트는 소방청과 연계해 소비자 구매당 ‘1:1 매칭그랜트’ 형태로 노인 어르신에게 기부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967년 설립된 GC녹십자는 창립 후 △백신제제 △혈액제 △소염진통제 등을 개발해 국민 보건 증진에 이바지하고 사회공헌에도 앞장서 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