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중에서도 최근 떠오르고 있는 홈 프레그런스 아이템의 경우 코로나 이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실제로 한 소비자는 "코로나로 인해 회사도 재택근무를 하게 되고 약속들도 자연스럽게 줄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이상하게도 내 공간에서 쾌적함과 향기로움을 찾아볼 수 없었다"고 밝혔다.
최근 이와 비슷한 이유로 캔들, 디퓨저, 룸스프레이, 인센스와 같은 홈프레그런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고 제품을 구매하기 전 나에게 필요한 향기는 무엇인지에 대한 향 체크와 제품에 사용된 왁스와 알코올은 어떤 것인지 꼼꼼히 체크하는 소비자들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다.
프랑스 프레그런스 브랜드 니콜로지 크리에이션(Nicolosi Creations)의 경우 전 제품이 유네스코 지정 지오파크 오뜨 프로방스(GEOPARC HAUTE PROVENCE) 마크를 받은 청정지역에서 제품의 전 과정이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통 방식으로 추출한 에센셜 오일과 천연 비트 알코올을 사용하여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유래 100%의 디퓨저로 알려져 있다.
향기 또한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와 활력을 북돋아주는 자몽, 유자, 버베나 그리고 사랑스러운 피치와 매력적인 뮤게 향까지 선택의 폭 또한 다양하며 인센스 스틱 또한 100% 내추럴로 접착제 또한 화학접착제 아닌 꿀벌(BEE)에서 추출한 왁스를 사용하여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투앤업 관계자는 “이러한 니즈를 반영하듯 지난 22일 깜짝 방송으로 진행하게 된 CJ오쇼핑의 최화정쇼 방송에서도 갑작스럽게 진행하게 된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미리 주문과 함께 완판을 기록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한편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프랑스 리츠-칼튼 호텔에서 사용하는 제품이자 프랑스와 모나코를 비롯한 미국, 영국, 이탈리아 등의 호텔과 부티크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는 프레그런스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