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블로우(bloblow)’는 풍성한 헤어 볼륨과 위트있는 브랜드 감성으로 자신감 넘치는 헤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신규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이다. 드라이나 브러시를 이용해 헤어 볼륨을 살린다는 의미인 ‘Blow-out’을 리듬감 있게 변형한 네이밍으로 헤어 볼륨미스트, 헤어 세럼, 트리트먼트 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블로블로우(bloblow)’의 브랜드 개발은 스튜디오 에이치아이엠 (Studio H.I.M.)의 강병욱 대표가 총괄했다. 네이버, NHN엔터테인먼트 출신의 강 대표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1300K, 북미 최대 패션 도매 플랫폼인 ‘FashionGo’의 리브랜딩을 실행했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전문가다.
강 대표는 이번 수상에 대하여 “개발부터 한중일 글로벌시장을 염두하여, 각기 다른 헤어 스타일과 개성에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글로벌 사용자의 다양한 헤어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했다. 무엇보다 IT경험을 바탕으로 디지털 환경에서 사용자들이 블로블로우의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이 이어질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한편, 블로블로우는 론칭일정에 맞추어 한중일 인플루언서 10인과의 콜라보레이션 ‘Hello, Bloblow’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이번 굿디자인 수상을 기념하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소식은 블로블로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