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디지털다임이 구축한 아우디코리아 고객용 통합 앱, 2020 스마트앱어워드 수상

입력 2020-12-09 09:46

디지털다임이 구축한 아우디코리아 고객용 통합 앱, 2020 스마트앱어워드 수상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2020 스마트앱어워드에서 통합 디지털마케팅사 ㈜디지털다임이 구축, 오픈한 아우디코리아의 고객용 통합 앱 ‘myAudiworld’가 브랜드/쇼핑 부문 브랜드서비스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3,800명의 인터넷 전문가들이 현재 운영 중인 모바일 앱들을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앱들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어워드다.

myAudiworld App은 기존에 여러 채널로 분산되어 있던 아우디코리아의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고객용 앱을 중심으로 통합하여 아우디 차주 고객은 물론, 가망 고객까지 모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우디의 NEW 플랫폼이다.

앱은 ▲UX/UI 강화 ▲고객 서비스 기능 강화 ▲마케팅 기능 강화 ▲온라인 예약 시스템 구축을 중점에 두고 기획됐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인지와 더불어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관리자 입장에서는 서비스 콘테츠에 대한 원활한 관리가 용이하도록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기존의 기능을 고도화하고 신규 기능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향상했으며, 높은 고객만족을 위한 채널을 구축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 플랫한 디자인으로 콘텐츠의 중요도에 따라 브랜드 컬러를 적용해 주목도가 높고 고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녹아들었다는 평가다.

본 앱의 PM(Project Manager)을 맡은 디지털다임 전초롱 매니저는 “TF(Task Force)와 고객사가 함께 노력해 완성한 프로젝트가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앱의 고도화와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디지털다임은 아우디코리아와 2013년을 시작으로 웹·모바일 사이트 운영 및 구축, 온·오프라인 캠페인, 연간 디지털 캠페인 등 360° 전방위 마케팅을 8년간 지속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