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에 4,400만원 상당의 기부금 및 후원물품 전달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 팀장, 남희철 골프존 경영기획팀 팀장, 이필승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장 등이 참석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 가정의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골프존이 전달한 기부금과 후원물품은 앞서 11월 16일부터 12월 13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개최된 팔도페스티벌3 ‘팔도삼파전’을 통해 고객이 기부한 성금과 골프존 본사에서 마련한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팔도삼파전은 매 라운드 시 팀별 골프경기를 펼쳐 홀 성적에 따라 상금이 자동 적립되는 이벤트로 골프존 본사에서는 팔도삼파전 1위팀 우승 상금의 2배에 달하는 금액인 약 4,400만 원을 성금으로 기부하며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특히,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골프존 본사와 고객이 함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이번 기부와 더불어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는 골프존 임직원들에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국내 학대피해아동 위해 마련한 50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키트 100개를 전달받았다. 키트는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해 아이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장갑, 목도리, 양말, 마스크, 손 세정제 등으로 구성됐다.
이필승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학대피해아동 및 취약 계층 아동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도움이 많이 필요한 시점이다”며, “이에 맞춰 시의적절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골프존에 감사드리고,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 팀장은“골프존파크 팔도페스티벌3 ‘팔도삼파전’참가자의 기부금을 보태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보람되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 아이들이 보다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실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필승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과 학대 피해아동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도움이 많이 필요한 시점이다. 이에 맞춰 시의적절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골프존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 확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를 기대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