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은 ㈜인스코비 바이오 계열 자회사 ‘아피메즈’의 40년 벌독 연구 결과물이 담긴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100% 고순도 정제 벌독 성분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성분들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피부 노화 및 기능저하 현상을 개선해 준다. 특별히, 벌독의 가장 주성분인 멜리틴에는 26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피부 근본부터 탄탄히 유지해 건강한 피부로 개선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벌독 테라피에 착안하여, 10부터 40까지 성분 함유량에 따라 피부를 단계적으로 적응시키는 시스템으로 고안했으며, 피부를 낮은 단계부터 강한 단계까지 서서히 적응시켜 체계적인 관리를 돕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세계적인 벌독 전문 기업 아피메즈는 벌독을 활용한 핵심 기술로 국내 천연물 신약 1호를 획득하고 한국, 일본, 미국 등 세계 각국의 벌독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며 “이 제품에 함유된 벌독 펩타이드는 약 40여 가지의 활성 성분으로 구성되어 노화된 피부의 주름 개선, 미백, 모공 개선 등을 도모하고 피부 밸런스를 조절해 최적화하는 특징이 있다”고 설명했다.
정제 벌독은 순수 천연 물질에서 추출된 성분이므로 피부 부작용에 대한 위험성이 현저히 낮으며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피부 적용 임상 실험을 통해 이마, 미간, 눈 밑, 깊은 목 주름 등 6대 주름 개선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를 확인했으며 실제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명품 쇼호스트 유난희가 선택한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은 오는 3월 18일 목요일 오후 2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