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한픽 본 어겐 스페셜 케어 겔 마스크’는 고농도의 EGF 10ppm과 FGF 펩타이트의 조합으로 피부 겉과 속을 촘촘하게 케어한다. 친환경 소재의 마스크 시트로 피부에 빈틈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실크아미노산과 연꽃캘러스배양추출물 등의 피부 진정 및 보호 성분을 더해 피부를 더욱 맑고 건강하게 케어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법은 총 2단계로 구성돼 있다. 세안 후 물기를 말린 상태에서 STEP1 마스크 시트를 피부에 부착한 후, 15~20분이 지나면 STEP2 에센스를 도포한 목에 얼굴에 부착한 마스크 시트를 떼서 붙이면 된다. 목에 붙인 마스크는 20~25분 후 떼어낸 후, 얼굴과 목에 남은 에센스를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2단계 케어로 얼굴과 목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닥터한픽은 한미인의원 의료진이 레이저 후 처치용으로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로, 피부에 자극 없는 초자극성 화장품으로 피부 재생과 영양보습을 추구한다. 현재 닥터한픽에서는 유통거품을 제거한다는 브랜드 목표에 맞게 ‘닥터한픽 본 어겐 스페셜 케어 겔 마스크’ 1팩(5장)을 7,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닥터한픽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의 유해물질과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봄철에는 피부 케어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며 “‘닥터한픽 본 어겐 스페셜 케어 겔 마스크’는 얼굴과 목을 동시에 케어하는 2단계 케어로, 피부에 진정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