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이유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자만추 미혼남녀들이 새로운 인연을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됐기 때문이다. 이에 결혼중개업에 관심을 가지고 가입하는 가입자와 성혼율이 증가하고 있다.
그 중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최대 3주마다 만남 성사 및 가입 승인 후 일주일 이내 매칭 등 차별화된 양질의 성혼중심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또한 무분별한 고객 가입을 막는 가입 블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최초 CS교육 담당자 및 시스템을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감성 매칭 서비스를 바탕으로 종교, 학력, 성격, 결혼, 가치관, 자산 등 여러 조건을 상세히 분석 후 커플 매니저가 직접 회의에 참여해 매칭 상대자를 선정하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또 ▲소수정예 매칭 ▲참여 횟수 무제한 ▲공정거래위원회 약관 계약서 준수 등을 지키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결혼정보회사는 미혼남녀를 위한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지속해온 결과, 2020년 활동 정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98.1% 라는 높은 만족도를 받았다. 이와 더불어 남녀회원 전문직 성혼율 81.4%(4년 평균)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고, 소비자 피해건수도 1% 미만으로 통계 결과가 나왔다.
아울러 상류층 전문 재혼정보회사 및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널리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순위 등에 관해 그린 캠페인을 펼쳐 고객들 사이에서 신뢰도가 높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국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최초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권위 ‘2020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 수상 및 ‘2020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여성 가족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3월 말 부산 지사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 중이며, 지방 중 결혼정보 문의가 가장 높았던 영남권 미혼남녀들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가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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