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비앤힐은 원초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뷰티의 B와 건강의 Health, 치유와 메우다는 뜻의 Healing 힐링을 합쳐 ‘아름다움을 메우고 치료한다’는 철학을 가진 브랜드이다. 비앤힐은 '완벽을 위한 작은 요소' 라는 로고 아래, 자연과 피부, 나아가 환경과 동물보호까지 실천하는 비건 더마 뷰티 브랜드로 고객만족을 이끈다는 전략이다.
비앤힐에서 출시한 히카로닉 앰플은 더마톨로지(Dermatology)와 비건 코스메틱의 결합을 표방하는 비건 더마 코스메틱 제품으로, 자연에서 유래한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NP7)을 핵심 성분으로 하여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히카로닉앰플의 주요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다량의 수분량을 끌어오는 친수성(Hydrophile) 물질로서, 히카로닉 앰플은 분자량 4K달톤 이하의 초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또한 특허 원료 성분인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외부환경으로 인한 자극과 크고 작은 스트레스로부터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비앤힐 히카로닉 앰플은 글로벌 코스메틱 테스트인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피부수분을 측정하는 Before/After 테스트 결과, 최대 4.8배에 달하는 보습력 상승률을 보였으며, 민감하고 약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여 진피층의 회복 및 피부결 개선 등에도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자연유래 유효성분은 96% 이상 함유하고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비앤힐 관계자는 "비앤힐은 우리의 삶과 자연을 보다 윤택하게 만들자는 생각에 집중된 브랜드"라며 “히카로닉 앰플을 시작으로 기초 스킨케어 외 다양한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라인업의 런칭이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