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대표 CSR, ‘사랑의 쌀 나눔’, ‘반딧불이 봉사단’으로 나눔 이어가

입력 2021-03-20 13:30

에듀윌 대표 CSR, ‘사랑의 쌀 나눔’, ‘반딧불이 봉사단’으로 나눔 이어가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는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비전으로 지난 2004년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2004년 소외계층 대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반딧불이 봉사단’ 창단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적으로 구체화했다.

이후 김치·연탄 봉사 등을 비롯해 청소년 교육비 지원 사업 ‘에듀윌 장학재단’, 매달 쌀을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 지원’, 회사와 임직원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하는 ‘임직원 나눔펀드’ 등을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작지만 꾸준히 나눔이 필요한 이들에게 희망이 된다는 취지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이지만 어려움에 처한 분들에게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기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대한적십자가 이끄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으로 매달 일정액을 정기 후원 중이다. ‘씀씀이가 바른 기업’은 위급한 상황에 처한 이웃들을 돕는 기업 사회공업 캠페인인 만큼 후원금은 지역 위기가정과 취약계층을 돕는데 사용되고 있다.

에듀윌은 이를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공적을 인정받아 명예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