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아기용품 브랜드 큐어베이비, 궁 산후조리원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21-03-24 09:00

아기용품 브랜드 큐어베이비, 궁 산후조리원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가 품격이 다른 친환경 프리미엄 토탈케어 산후조리원인 궁 산후조리원 입점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4일 오전 2시부터 4월 14일 오전 1시 59분까지 3주간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궁 산후조리원 입점 기념 이벤트에서는 아기바스, 유아크림 등을 1+1에 선보이고 있으며, 키즈샴푸, 베이비로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가 입점한 궁 산후조리원은 각 분야 전문가의 수준 높은 케어와 최고급 시설로 출산으로 약해진 산모의 몸을 세심하게 보살펴주며 ‘연예인 산후조리원’으로도 언급되는 고품격 산후조리원이다. 산모의 체질에 따른 케어와 음식뿐만 아니라 산모를 위한 산전산〮후케어와 한방케어 그리고 아기를 위한 의료진 서비스와 신생아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궁 산후조리원에서 선보이고 있는 큐어베이비의 대표 상품 아기로션은 아기로션추천 제품으로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 용암 해수와 7가지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고보습 제품이다.

5세라마이드 복합체와 판테놀 등 건조한아기피부에 효과적인 성분이 들어있어 큐어베이비 아기아토피크림은 비타민 A가 풍부한 해바라기씨 오일을 고함량 처방해 빈틈없는 영양케어가 가능하다.

큐어베이비 수딩로션은 태열로 인해 생기는 신생아얼굴좁쌀이나 엉덩이땀띠 케어에 좋아 신생아태열관리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젤로션 제형으로 다른 수분젤에 비해 보습력이 좋으며, 수딩젤 특유의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브랜드는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맘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 그린 등급과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엄선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큐어베이비는 독일 더마테스트를 비롯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진행하는 아기스킨케어 브랜드로 유명하다.

게다가 베이비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농진청에서 개발한 ‘스콜로펜드라신-1’ 성분을 전제품에 함유하였다. 이는 식물 유래 펩타이드로 자극 받아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신생아트러블 진정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큐어베이비는 최근 스포츠동아가 선정한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KBBVA)’에서 아기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큐어베이비는 궁 산후조리원 외에도 온누리약국과 온누리스토어에 입점을 하였으며,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와 그랜드 조선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 내 오셀라스 스파에 입점하여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