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은 3월 25일(목)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오쏘몰 이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소비자들은 오쏘몰 이뮨 1개월분 4박스를 권장소비가격 대비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34,000원 상당의 7일분 한 박스와 체험분 2병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생방송 진행 중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선보일 계획이다.
오쏘몰 이뮨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비타민, 미량 영양소가 함유돼 영양 보충과 건강 관리가 한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부터 비타민 A, B, C, E, K 등 프리미엄 원료로 구성됐으며, 아울러 구리, 셀레늄, 엽산 등 신체의 전반적인 영양균형을 맞추도록 도와주는 부원료를 함유했다.
성분별로 액상과 정제 2알이 함께 포장된 이중 복합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며, 하루 한 번 섭취로 생활의 활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동아제약을 통해 국내에 판매되는 오쏘몰 이뮨은 한국인의 특성에 맞게 성분 함량이 조절되어 더욱 효과적이다.
오쏘몰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속적인 면역기능 유지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영양소 섭취를 통한 균형 있는 건강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기온의 변화가 큰 환절기에도 오쏘몰 이뮨과 함께 일상 속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쏘몰은 약 30년간 Orthomolecular를 바탕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 연구를 해온 독일의 헬스케어 그룹이다. 모든 제품을 100% 독일 현지 설비를 통해 생산하고 국제 식품안전기준인 ISO 22000, HACCP 인증을 통해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