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BBQ ‘Year Zero 캠페인’은 원년(Year Zero), 원점으로 돌아가서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최근 BBQ앱은 물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모든 채널에 대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새로워진 자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BBQ는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BBQ는 이달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BBQ앱을 통해 치킨 1마리 이상 주문한 고객과 다양한 이벤트(Year Zero 캠페인 당일 포함)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매주 토요일 추첨을 통해 총 200대의 ‘플레이스테이션5’를 증정한다.

BBQ는 오는 27일 오후 1시에 BBQ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제너시스비비큐 윤홍근 회장의 ‘Year Zero 캠페인’ 선포식 및 축사를 포함해 브랜드 전속모델인 황광희와 브레이브걸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유도할 계획이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5(Play Station 5)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자체 SNS 채널을 개편해 늘어나고 있는 MZ세대 고객들이 즐겨 찾게하고 직접적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