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스페셜티커피 프랜차이즈 만랩커피는 가맹점의 상황을 분석하여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대책을 마련해 상생경영을 실천 중이다.
현재 만랩커피는 38개 물류 품목 가격을 인하하는 것은 물론, 각 가맹점을 위한 본사의 체계적인 매장 운영 컨설팅과 SNS, NAVER, 카카오 등의 공격적인 마케팅도 지원하고 있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코로나 이슈가 지속되고 있지만 전 가맹점 모두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또, 배달을 통해 어디서나 맛볼 수 없는 차별화된 아이템 대용량 스페셜티 커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만랩커피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소비자, 예비 가맹점주, 가맹점 등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경영 정책과 신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페셜티 커피 프랜차이즈 만랩커피 창업 및 마케팅 지원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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