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위생지킴이 몽디에스 살균소독제, 옥수수 발효 주정 함유…”99% 살균력 입증”

입력 2021-03-26 08:00

위생지킴이 몽디에스 살균소독제, 옥수수 발효 주정 함유…”99% 살균력 입증”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으로 인해 개인위생 관리가 더욱 중요시되고 있는 가운데, 일상생활에서 물건 곳곳에 남아 있을 수 있는 유해 물질 및 세균에 대한 해결책이 다각도로 조명되고 있다.

몽디에스 살균소독제는 아기장난감소독, 차량소독, 옷에뿌리는소독제 등으로 활용 가능한 다목적 뿌리는소독제로 유해 세균에 대한 99% 살균력을 검증받았으며 각종 악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입증받았다.

또한 피부 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장난감을 비롯하여 아이들이 사용하는 물건이나 핸드폰, 피부에 직접 닿는 침구류까지 소독을 하는 데 도움이 되어 실내외에서 장소에 큰 제약 없이 뿌릴 수 있는 타입이다.

해당 제품은 2중 분사 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전 성분을 공개할 의무가 없는 제품군임에도 불구하고 전 성분을 공개했으며 환경부와 국립환경과학원의 고시 기준에 의거하여 안전 기준 적합 확인 검증을 거쳐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살균소독스프레이로 쓰일 수 있다. 더불어 인공 향료나 계면활성제, 인공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고 식물성 에탄올과 자연 유래 항균 물질 편백수를 첨가했다.

한편 몽디에스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적 판매 700만 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 이벤트에서는 유아로션, 젖병세정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