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통해 공개… 3월 27일부터 앵콜 펀딩 실시

‘SR-B20A 화이트 에디션’은 지난 1월 와디즈 펀딩에서 처음 선보인 사운드바로 펀딩 개시 1시간 만에 완판, 목표 금액의 1899% 성과를 거둔 바 있다.
‘SR-B20A’는 사운드바 입문자를 위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영화관이나 공연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풍부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DTS Virtual:X 3D 서라운드 모드가 탑재되어 전후면, 좌우 그리고 높이까지 가상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4가지 사운드 모드를 통해 영화, 음악, 게임 등을 최적의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클리어 보이스 기능을 통해 영화나 드라마의 대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듀얼 서브우퍼가 내장된 슬림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TV 앞에 두거나 벽에 설치할 수 있다.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고, 동시에 2대의 블루투스 기기를 연결 가능하다. HDMI ARC를 지원하는 TV에 HDMI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HDMI를 지원하지 않는 TV는 오디오 광케이블을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사운드바 ‘SR-B20A 화이트 에디션’은 펀딩가 19만 5천 원(슈퍼싱글버드 기준)으로 오픈하며, 와디즈 펀딩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앵콜 펀딩에서는 목표액이 달성되면 펀딩금이 결제된 이후 7월부터 제품이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AV영업팀 오재성 PM(Product Manager)은 “‘SR-B20A 화이트 에디션’은 풍부한 사운드는 물론 모던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지난 펀딩 이후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OTT 서비스를 즐기는 홈시어터 입문자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