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해 트렌드를 연구하는 기관으로 서울대학교 소속 트렌드 코리아와 한국 프랜차이즈개발원(KFDI) 두 곳이 있다. KFDI에서는 ‘디저트39’가 COVID-19에서도 안정성을 갖춘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브랜드로 꼽았다.
디저트39는 손님들이 찾아오는 카페 프랜차이즈이다. 특히 접근성이 용이하며 직원 한 명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본사에서 완제품으로 오는 디저트를 간편하게 포장만 해 판매할 수 있어 안정적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대다수 고객들이 디저트39에서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소비하기 위한 목적으로 디저트와 음료를 함께 즐기는 세트 형태의 주문 비중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