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몽디에스 세탁조클리너, 미세 발포 버블로 항균 및 살균 99.9% 가능

입력 2021-04-02 08:00

몽디에스 세탁조클리너, 미세 발포 버블로 항균 및 살균 99.9% 가능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세탁기 내부에는 세탁 시 발생할 수 있는 세제 찌꺼기 및 세탁기먼지 혹은 세탁물에서 분리된 먼지가 남아 있을 수 있으며 세탁 후 충분한 환기가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위생적이지 않은 외부 환경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었을 때 세탁기냄새 및 세균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 세탁기청소 및 세탁기통세척 시 세탁조클리너와 같은 제품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때 제품의 전 성분을 필히 확인하고 구매해야 한다.

몽디에스 세탁조클리너는 미세 발포 버블을 사용하여 오염된 세탁조 및 세탁기 내부에 잔존해 있을 수 있는 각종 오염원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일반 염소계 세정제 성분이 아닌 산소계 세정제 성분을 사용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드럼세탁기청소뿐만 아니라 통돌이세탁기통세척 시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대장균, 황색 포도상 구균, 녹농균 등의 유해 세균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에서 99.9%의 항균력을 입증받은 바 있다.

해당 브랜드의 세탁기클리너는 과탄산소다가 물을 만나 산소 미세 버블을 생성하는 원리로써 냄새와 곰팡이, 기타 세균 등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발효 EM 효소를 사용해 원인 분자를 제거한다. EM 효소란 스스로 유용한 효소들을 만들어내 균에 대한 저항력이 있는 미생물을 뜻한다.

이처럼 빨래냄새제거, 세탁기 관리 등에 도움이 되는 세탁기통세척세제가 있는 몽디에스는 현재 ‘봄맞이 기념’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유아로션, 아기샴푸 등을 1+1에 만나볼 수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