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64년 전통 경록 “외국인 육아맘도 당당히 공인중개사시험 합격”

입력 2021-04-04 10:10

64년 전통 경록 “외국인 육아맘도 당당히 공인중개사시험 합격”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에서 우리말이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 육아맘(Yang***)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당당히 합격해 주목받고 있다.

해당 합격자는 우리말이 능숙하지 않은 데다가 두 아이의 양육과 집안일로 인해 바쁜 와중에도 경록의 인터넷기획강좌(인강)와 수험서를 반복학습하는 방법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1차, 2차를 나눠서 공부해 순차적으로 합격하는 데 성공했다.

그가 믿고 공부한 경록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독보적인 정답률의 정통 부동산 교육콘텐츠다.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진다.

특히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 정도를 공부에 집중하며 충분히 반복학습하면 합격하므로,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은 물론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도 최적화된 인강, 교재이기에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경록 관계자는 “본 합격자는 경록 인강, 교재를 충분히 반복학습하면 누구나 공인중개사 시험에 어렵지 않게 합격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수많은 사례들 중 하나”라고 설명하며 “그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자사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생에게 업계 최초로 유일하게 세계 1위 하버드에서 배우는 부동산 컨설팅 프로그램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