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닥터 셀멜로, 봄철 자외선 차단 ‘올인원 선 스크린’ 론칭

입력 2021-04-05 11:16

+닥터 셀멜로, 봄철 자외선 차단 ‘올인원 선 스크린’ 론칭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닥터 셀멜로(대표 김미지)는 봄철 강력한 자외으로부터 피부를 산뜻하게 지킬 수 있는 ‘올인원 선 스크린’을 론칭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올인원 선 스크린’은 유기자차의 장점을 극대화 시킨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현상과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을 경험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차단지수인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를 특징으로 하는 ‘올인원 선 스크린’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의 효과로 UVA & UVB와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 주며 피부 밸런스까지 케어해 준다.

뿐만 아니라 +Dr. CELLMALLOW의 ‘올인원 선 스크린’은 피부에 사용시 번들거리거나 밀림 현상이 없으며 우수한 밀착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에는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이 함유돼 있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주며 피부 보습 막을 형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실리카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번들거림을 최소화 하고 여러 번 덧발라도 투명하고 뽀송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피부 유해성분 함유도 최소화했다. 피부를 민감하게 하고 화학적 자극반응 및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 인공향과 색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이밖에도 피부 호흡과 수분 흡수를 차단하고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해 피부 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는 미네랄 오일 또한 성분에서 제외했다.

+닥터 셀멜로 김미지 대표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은 자외선 차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시기”라며 “’올인원 선 스크린’을 통해 자외선도 차단하고 건강한 피부도 유지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