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로 목욕탕 가기 힘든 시기에 집에서 편하게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올타반신욕기’의 습식기능은 뜨거운 물속에 몸을 담궜을 때처럼 맥반선에서 나오는 뜨거운 증기가 피부를 불려주는 기능으로, 반신욕은 물론 목욕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국내 생산 반신욕기 ‘올타편백반신욕기’는 고가의 국내산 편백나무를 사용하여 집에서도 편백숲속의 피톤치드 삼림욕을 즐길 수 있다. 접으면 작고 펼치면 커지는 공간활용형의 세련된 디자인은 어느 집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며, 제품높이가 53Cm로 낮아 별도의 출입문이 필요 없는 등 적은 에너지로 높은 열을 낼 수 있는 디자인으로 특허를 받기도 했다.
또한 의자에 앉았을 때 앞본체 높이가 70Cm로 변화되어 내부 원적외선 열기가 앞본체의 곡면을 따라 배와 가슴 쪽으로 집중적으로 원적외선을 쬐어주는 특징이 있다. 원적외선방사물질에서 스팀발생을 일으키는 특허기술로 뜨거운 맥반석 돌의 열기에 의한 ‘건식반신욕’은 물론, 맥반석 위에 물 한 컵만 부으면 30분 이상 뜨거운 미세증기가 발생되어 물속에서 피부를 촉촉하게 목욕하는 효과인 ‘습식 사우나 기능’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발 부분에 추가로 황토발열매트를 장착한 황토족욕기능으로 시골집 황토구들장 위의 발을 넣은 뜨끈함을 재연하여 손발이 차가운 사람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킹스스파 관계자는 “킹스스파의 반신욕기는 언제든 상관없이 내가 원할 때 집에서 실제 사우나와 동일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현재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등 30여개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금번 롯데홈쇼핑 생방송에서는 올타 핀란드식 편백원목 반신욕기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고 품질의 국내산 편백 원목 및 맥반석을 사용해 안전도를 높인 ‘킹스스파 편백반신욕기’는 공인인증기관에서 수많은 안전 테스트를 통해 원적외선 방사율 약 93%, 탈취 98%, 항균 99.9% 인증을 받았다. 올타 핀란드식 편백원목 반신욕기는 방사선 물질 라돈 검출 테스트에서 높은 안전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