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두 자녀를 두고 있는 김OO씨(女/43세)는 한 소개팅 어플을 통해 만난 남자와 8개월 정도 교제를 했다. 자신과 마찬가지로 한번의 결혼에 실패했고 아내와 이혼하고 혼자 살고 있었다.
외모도 자신의 스타일과 달라 처음에는 마음의 문을 열지 않았지만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남자였고 누구보다 자상했기에 점점 마음의 문을 열게 되었고 둘은 사랑에 빠졌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자신보다는 더 잘 어울리는 남자가 있을거라며 최고의 여자였다는 말을 하고 이별을 통보 받았다.
연애 초반 끊임없이 남자를 테스트하며 마음고생을 시켰던 자신의 잘못을 알아 남자에게 사과도 하고 장문의 카톡, 문자 메세지를 남겨보았지만 남자는 차갑고 단호했다. 한번도 이런 경험이 없었던 김OO씨는 너무나 답답한 나머지 친구들과 지인에게 조언을 구했지만 그런 남자와는 헤어지라고 하는 말 뿐,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한 객관적인 조언을 해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어느 날 우연히 일 마치고 돌아와 자리에 누워 유튜브를 보던 도중 메이스 아카데미의 대표 메이스가 분석하는 재회 영상을 보고 무턱대고 상담을 신청했다. “과연 나같은 애엄마도 있을까?” 라는 반신반의하는 생각으로 상담을 신청했지만 자신과 비슷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은 너무나 많았고 실제로 재회에 성공한 사람들의 카카오톡 후기와 상담원의 전문적이고 친절한 상담을 통해 큰 용기를 얻고 재회를 위한 컨설팅을 시작했다. 그리고 시작한지 6개월도 안되서 재회라는 큰 결과를 이루어냈다.

연애컨설턴트이자 메이스 아카데미의 대표 메이스는 “많은 분들이 자신의 재회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 물어봅니다. 재회가능성은 누구나 있지만 재회가 안되는 사람은 딱 정해져 있습니다. 현재 처한 상황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의지와 솔루션 이행 능력의 퀄리티에 의해 결정되는데, 약한 멘탈로 스스로 무너져 자진포기한다거나 서두르다 돌발행동을 하는 사람들, 솔루션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는 사람들을 제외한 사람들은 다 재회가 됩니다”고 말했다.
메이스 아카데미는 컨설팅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매달 법무법인 공증을 거쳐 재회성공률을 자사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지난 3월의 피드백 건수는 총 300여건, 컨설팅 진행 건수는 125건, 재회 성공 건수는 90건(72%)을 기록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