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벌툰, 만화카페창업 관련 사업설명회 개최

입력 2021-04-06 09:52

벌툰, 만화카페창업 관련 사업설명회 개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국내 이색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벌툰’이 본사를 통해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누적 사전 신청자 수가 2천명을 돌파했을 정도인 만큼 이번 사업설명회 또한 많은 참가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40% 이상의 수익률을 달성하며 프랜차이즈 브랜드 내 최상위를 달성하기도 한 ‘벌툰’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매장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대표 메뉴 시식과 브로슈어 증정 외에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벌툰’ 측은 “만화카페창업과 관련해 자세한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고 특별히 준비된 창업 지원 혜택도 있어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접수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위생적인 면에서도 손 소독제 배치, 발열 체크, 띄어 앉기 좌석제 시행 등으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는 이번 ‘벌툰’ 사업설명회에 참여할 경우 교육비와 물류보증금, 가맹비 면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달 한정 프로모션으로 월 매출 보장 보험 혜택을 받게 된다. 월 매출 보장 보험은 매장을 오픈하고 난 다음 일정 수준 이상의 월 매출을 달성하지 못했을 때 새로운 매장을 물색해 다시 창업해 주는 제도로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시스템이다.

이러한 파격적인 매출 보장 시스템 제공이 가능한 이유는 만화카페창업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벌툰’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크게 한 몫을 했다는 평이다. ‘벌툰’은 만화책을 감상하고 음료를 마시는 것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보드게임 등 여러 컨텐츠와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면서 오랜 시간 고객이 머물며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또한 먹거리 판매에도 심혈을 기울여 본사에서 꾸준히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일반 음식점이나 카페 전문점과 견주어 보아도 수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때문에 미세먼지 등으로 실내 데이트를 찾는 커플들에게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얻으며 SNS를 중심으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중이기도 하다. ‘벌툰’은 이전에도 전용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업계 최초로 다양한 차별화 전략을 펼친 바 있다.

한편 ‘벌툰’의 만화카페창업 관련 사업설명회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 참석 깜짝 선물로 총 80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추가로 이달 한정 창업 혜택인 신상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비용 2,500만원 면제, 넷플릭스 영화관 10관 무상시공 외 만화카페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지원책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