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의 ‘썬의 중심’ 캠페인은 남다른 자신감을 담은 영상 캠페인을 시작으로 제품 경험을 위한 샘플링, 일상 속 셀퓨전씨와 함께하는 소비자 참여 챌린지, 브랜드 엠버서더 활동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배우 신혜선이 가진 노력에서 오는 당당한 자신감이 자사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더욱이 2021년 ‘썬의 중심 셀퓨전씨’ 캠페인을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셀퓨전씨는 브랜드 20주년과 레이저 썬스크린 10주년을 맞이해 다가오는 5월 소비자에게 특별한 이벤트가 될 수 있는 기획 콜라보 세트를 준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