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블리 전문직 전담팀 전우림 이사는 “노블리는 다수의 VVIP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도 해외파, 유학파 출신의 초 엘리트 회원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이에 노블리는 해외에서 한국으로 넘어오는 일정에 맞춰 픽업 서비스부터 모든 스케쥴을 조율하여 진행하고 있다. 특히, 유학파 의사, 가업승계 재력가들 대부분의 연령대는 32~38세로 파악된다”고 전했다.
전문직 성혼으로만 83%에 달하는 기록을 가진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리는 최근 200평 넘는 규모의 국내 최대 사업장으로 확장이전 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총 10개가 넘는 개인상담실 및 국내 유일 VVIP프라이빗 파티룸을 보유했으며, 고객들은 1:1 상담실에서 성혼 전문가에게 비공개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우림 이사는 “노블리는 회원들이 자사를 통해 이상적인 만남과 성혼이 이뤄질 수 있도록 상류층의 고충과 니즈, 그리고 VVIP 고객분들이 원하는 부분을 빠르고 정확히 파악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에 노블리만큼 전문직 회원을 다수 보유하고 성혼까지 이뤄내는 회사는 유일무이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리의 VVIP 노블레스 전담팀은 전화 문의 후 사전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코로나로 실시간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개별 상담실인 안심존에서 비공개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