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닥터코인 이헌규 대표&이찬석 창업주, 대전 지사 거점으로 한 코인 거리 조성 계획 발표

입력 2021-04-09 13:36

코인 시장에 성장의 동기 마련할 것

닥터코인 이헌규 대표&이찬석 창업주, 대전 지사 거점으로 한 코인 거리 조성 계획 발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닥터코인 이헌규 대표, 이찬석 창업주가 닥터코인 대전 지사를 거점으로 한 닥터코인 거리를 조성하여 가상화폐 성장동력을 마련한다는 계획을 전달했다.

닥터코인 거리를 기획하고 있는 이찬석 창업주는 생활 밀착형 닥터코인을 통해 독창적인 코인 거리를 조성하고 대전을 코인 관광의 메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개발하여 국내는 물론 세계가상 화폐시장을 주도하는 회사로 육성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또한 빠른 시일 내에 구체적인 계획안을 구성하여 대전시와 협상안을 마련하고 시행 업무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닥터코인의 이헌규 대표 역시 “가상화폐의 성장동력을 마련하고, 대전에 특수한 관광 시설을 조성하여 경기 진작의 기회로 삼아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 대전을 시작으로 8개 광역도시까지 거리 조성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업무협약을 맺은 바다라파엘 숯 침대 이현숙 대표와 라인스쿨 이길자 대표원장 그리고 아들과 딸 상조 고정환 대표 및 한상희 회장은 대전에 닥터 코인 거리가 조성된다면 대전에 지사 설립을 하는 등 계획에 참가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닥터코인은 최근 가상화폐 최초 변호사 수임료 지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으며 보험금을 가상화폐로 지급할 수 있도록 하는 업무협약 또한 추진 중에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