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스키노베이션, ‘풋케어 3종’ 와디즈 앵콜 펀딩 진행

입력 2021-04-12 11:08

스키노베이션, ‘풋케어 3종’ 와디즈 앵콜 펀딩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스키노베이션’의 더마코스메틱 토탈 풋케어 브랜드 ‘바레도’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풋파일, 풋세럼, 풋크림 등 3종 제품으로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풋케어 3종 제품은 와디즈를 통해 이미 누적 펀딩 12000%를 달성했으며, 리워드와 메이커 만족도 모두 5점 만점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재 바레도의 기존 출시된 풋크림과 함께 ‘바레도 캘러스 릴리프 풋세럼’과 ‘바레도 프리미엄 투인원 풋파일’로 앵콜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스키노베이션은 최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과 객실 패키지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풋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객실 패키지에 제공되는 풋케어 제품은 호텔에서 셀프 풋스파를 즐길 수 있는 ‘바레도’의 풋파일, 풋세럼, 풋크림 3종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스키노베이션’은 더마코스메틱 토탈 풋케어 브랜드 ‘바레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피부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풋케어 토탈 솔루션 회사로 현재 식물생약추출물과 베타인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발 관리 전문 제품을 위한 특허 포뮬라를 통해 ‘바레도’라는 브랜드의 ‘풋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레도’는 ‘발에도’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 발각질과 건조, 가려움, 발 냄새 등 수많은 발 관련 고민들을 예방할 수 있도록 풋케어 전문 솔루션을 제안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사용 시 산뜻한 사용감을 주면서도 발각질을 안전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포뮬라를 개발하고 있다.

스키노베이션 관계자는 “현재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입점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풋크림’에 이어 ‘풋세럼’과 ‘풋파일’ 제품도 아마존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며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 대한 확대를 이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스키노베이션의 스마트스토어 및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바레도’ 검색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