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래블러 캠핑’은 캠핑, 낚시 등 다양한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하며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해 보면서 브랜드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현재는 캠핑용품도 감각적이고 트렌디함이 중요한 선택요소이기에 '트래블러 캠핑'이 캠핑족들에게 더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관계자에 따르면, 트렌디함으로 업계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트래블러 캠핑'은 캠핑매니아로 잘 알려진 윤택을 전속모델로 낙점하면서 또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트래블러 캠핑’은 캠핑용품 브랜드 '비바코'와 전략적 MOU를 체결했고 웨버코리아와 스탠다드 샵을 구축했으며 루프탑 텐트 전문브랜드 ‘가이아캠퍼’와도 MOU를 체결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가이아캠퍼’의 전속 모델이기도 한 윤택을 전속 모델로 체결함으로서 대한민국 대표 레저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캠핑 열풍 속에서 취미 기반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의 명성이 예비창업자들에게 어필되는 상황으로 상담 예약이 빠르게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래블러 캠핑'은 최근 울산점 포함 12개 매장이 오픈, 4월중에는 김해점이 오픈 예정이며 다수의 매장이 계약되어 오픈 준비중이라는 후문이다.
창업비용 확인 및 사업설명회 신청 등의 기타 자세한 내용은 ‘트래블러 캠핑’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