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SR21(에스알이십일), 코스맥스 기술력 담은 선크림 출시

입력 2021-04-13 13:17

SR21(에스알이십일), 코스맥스 기술력 담은 선크림 출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피부 종합 솔루션 브랜드 ‘SR21(에스알이십일)’이 화장품 전문 기업 코스맥스(COSMAX)의 기술력을 담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SR21 썬럽 인텔리전트 리프레싱 선스크린(SUNLOVE Intelligent Refreshing Sunscree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R21(에스알이십일)’ 브랜드 관계자는 “금번 출시한 ‘SR21 썬럽 인텔리전트 리프레싱 선스크린(SUNLOVE Intelligent Refreshing Sunscreen)’은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 줌은 물론이고, SPF50+, PA+++의 효능을 가진 제품으로 여름철 비교적 강한 자외선 차단에도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또한,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혼합한 ‘혼합자차’ 제품으로,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백탁 현상은 최소화하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은 살려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드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SR21(에스알이십일)’ 브랜드 관계자는 “자외선은 피부 노화를 일으킬 수 있어 외출 시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한다.”라고 전하며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장시간 야외 활동을 진행해야 할 시 제품을 수시로 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SR21(에스알이십일)’은 첫 출시 제품인 ‘스킨 리바이탈라이즈 리뉴 세럼’에 이어 ‘스킨 리바이탈라이즈 에센스 팩’까지 모두 중국 시장 진출에 성공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