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살모공앰플 & 크림은 밀크터치에서 지난 2월 선보인 모공개선 제품이다. 1회 사용만으로 모공의 면적, 깊이, 볼륨, 수를 개선하는 인체실험 결과를 공개하며, 런칭 당일 완판이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밀크터치 대표이자 인플루언서인 홍영기는 연구소에 방문하여 실제로 앰플을 사용하고, 모공 개선 정도를 측정하는 실험을 진행했다. 자세한 실험 결과는 홍영기의 유튜브 채널인 ‘영기TV’ [세살모공 따라잡기]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살모공앰플 & 크림의 비결은 성분에 있다. 모공의 원인은 크게 과다한 피지와 노화로 볼 수 있는데, 이를 케어하는 풋사과와 프랑스산 생콜라겐을 함유하여 복합적인 모공 관리를 가능하게 한 것이다.
풋사과는 일반 사과의 10배에 달하는 애플페논을 지녀,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프랑스산 생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아 피부 에 흡수를 돕는다고 알려져 있다. (원료적 특성에 한함)
밀크터치 관계자는 “세살모공앰플이 완판된 후 재입고 요청이 쇄도했다. 런칭 행사 때 조기품절로 인해 오래 기다리신 고객님들이 많았기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최대 53%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모공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 밝혔다.
세살모공 재입고 기획전은 4월 13일(화) 낮 12시부터 15일(목)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밀크터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