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핸드sos는 이미 대외적으로 이용자들에게 인증된 프로그램으로써 특히 고객관리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방문고객이 매장 내 직원을 통하지 않고 비대면 방식으로 고객이 직접 매장내 비치된 태블릿pc 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하여 신규회원으로 등록하거나 핸드폰번호로 검색을 하여 본인 선택 후 매장에 대기자로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인 셀프 고객대기 시스템으로 운영의 편리성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시술 중에 방문한 고객을 카운터에서 즉시 응대가 어려운 경우 내방한 고객 확인이 어렵더라도 담당자의 핸드폰으로 대기자 알림 문자 서비스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프로그램 내 매장 현황을 통하여 대기 고객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셀프고객대기시스템 이용 시 예약을 하지 않고 내방한 손님을 회원으로 등록하기 위하여 재차 물어보는 번거로움이 사라지고 고객 대기현황과 원하는 서비스 항목이 동시에 파악되어 원활한 상담 이후 즉시 시술에 임할 수 있게 되어 효율적인 운영 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핸드SOS 어플은 pc와 동일하게 연동되어 접근성이 높고 네이버 예약 서비스와 연동되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세가지 예약 현황판을 제공하고 있어서 매장의 운영 환경에 따라 유동적으로 간편하게 현황 관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는 직원의 각자 매출만 관리 가능한 개별고객관리시스템, 카드단말기 결제연동, 이지폰, 급여관리, 모바일 홈피 등이 있다.
해당 서비스는 한 업종에 국한되지 않은 여러 뷰티 업종에서 활용이 가능한 서비스이며 그 밖에도 사용자와 고객에게 다양한 편리성을 제공하는 자동문자 설정 기능과 자체 온라인 예약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핸드sos 프로그램 이용자는 "1인샵에서도 시술 중에 방문하는 대기 고객에게 매번 응대하기 어려웠던 부분을 해소할 수 있었다" 라며 “고객에 관한 정보를 상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어서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는 매년마다 국가품질만족지수,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와 같은 다채로운 수상을 통하여 프로그램 품질성을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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