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5월 특별회차 시험 접수 D-7일’ 에듀윌 국제무역사 ‘단기합격패스’ 선봬

입력 2021-04-19 15:54

‘5월 특별회차 시험 접수 D-7일’ 에듀윌 국제무역사 ‘단기합격패스’ 선봬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한국무역협회가 최근 급증하는 국제무역사 1급 자격시험의 응시 수요를 고려해 오는 5월 29일 특별 추가시험을 시행한다. 제48회 국제무역사 1급 특별 추가시험의 접수는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5월 13일 오후 5시까지 인터파크티켓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특별 추가시험의 접수를 7일 앞두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국제무역사가 2021년 8월 시험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단기합격패스’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국제무역사 1급 단기합격패스는 80일 완성의 고효율 커리큘럼으로 시험에 나오는 핵심만 반복해준다. 2일 완성의 기초다지기와 40일 완성의 이론 및 실무 집중 학습 마지막으로 30일 완성의 최종 정리로 학습 시간을 대폭 절약해준다.

현직 관세사 출신의 전문 교수진은 풍부한 사례와 쉬운 설명으로 강의만족도 95%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타사 대비 33% 절감된 부담 없는 수강료로 국제무역사 1급 자격시험을 보다 쉽게 취득할 수 있다.

에듀윌 국제무역사 관계자는 “단기합격패스 하나로 내달 29일에 시행되는 특별 추가시험과 8월 시행되는 정기 시험에 모두 대비할 수 있다”면서, “코로나19로 더 어려워진 취업 시장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자격증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국제무역사1급 자격증은 무역 분야 취업 시 우대 및 가산점을 부여하고, 무역 상사, 금융기관 등의 인사고과에서도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무역협회 및 정부부처 주간 사업 모집 시에도 가산점 혜택을 부여 받는다.

19일인 오늘까지 최대 13%의 수강 할인이 적용되어 10만원대에 수강이 가능,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국제무역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