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오늘(14일)부터 31일까지 약 18일간 캠핑트렁크 전국 지점에서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최대 5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품목으로는 캠핑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텐트 및 타프, 테이블 등의 제품군이며 이를 비롯해 해먹 스탠드나 쿨러, 야전침대 등도 할인 판매 품목이다.
캠핑트렁크 측은 약 90여 개의 제조사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캠핑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실제 사용에는 지장이 없는 리퍼브 상품들 또한 항시 취급한다고 전했다. 또한 다양한 제조사와의 협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저렴한 가격에 더 고품질의 캠핑용품을 제공하며 직접 제품도 디자인하여 시중에서는 보기 힘든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캠핑트렁크 본점 관계자는 “캠핑에 대한 관심이 많이 늘어나면서 가성비 제품에 대한 요구수요에 따라 기존 캠퍼님 뿐아니라 캠핑 입문을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또한 제조사들도 이번 기회에 인지도를 높이고자 할인행사에 동참해 주었다. 매년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제조사와 고객님들 간의 사이를 더 끈끈하게 잇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라고 말했다.
캠핑트렁크의 이창영 대표는 “소비자분들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수익의 일부는 유니세프, 초록우산, 굿네이버스에 기부도 하며 지점 사장님들과 함께 연탄봉사 등의 기업형 사회 공헌도 진행 중이다.”라며 “사회 공헌의 역할 말고도 소비자분들께도 직접적으로 보답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조사들과 연계하여 주기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캠핑트렁크는 강동 하남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포항점 등도 오픈 계약중에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