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지노, 자이언티, 지코, 빅뱅 등’의 곡들을 프로듀싱 한 정상급 프로듀서 ‘피제이(Peejay)와 음악 작업을 함께 할 신인 래퍼 모집’을 ‘힙합 플레야(HIPHOPPLAYA)와 ‘스태비 고(staby GO)’ SNS 채널을 통하여 공개 모집하면서 그 시작을 알렸다.
선 공개된 ‘피제이와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 신인 래퍼 참여 방법은 5월 13일부터 20일까지 인스타그램 업로드 또는 이메일로 1차 참여자의 랩 영상을 접수 받으며 내부심사를 통해 선발된 5인은 ‘스태비(STABY)’의 팀 빌드업 서비스 브랜드인 ‘스태비 커넥트(staby CONNECT)’를 통해서 24일부터 본선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스태비고 인스타그램과 힙합플레이야 인스타그램계정에 자세히 안내가 되어 있다.

‘피제이(peejay)’와 음악 작업을 함께 할 신인 래퍼 모집 시작과 함께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할 최정상급 힙합 아티스트의 초호화 라인업은 6월 초부터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존 힙합 콘텐츠 프로그램와는 차별화된 기획과 초호화 아티스트 라인업로서 힙합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기존 OTT 콘텐츠 시청 방식과 달리 차별화된 OTT 콘텐츠 시청 방식의 모델이 적용될 예정이라 그 방식에 대해서도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두를 만족시킬 수는 없지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OTT 플랫폼 ‘스태비고(staby GO)’는 언더 컬쳐를 포함한 관심이 있는 분야의 매니아들이 보고 싶어하는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들도 이번 프로젝트와 함께 6월 중순 공식 런칭을 시작으로 공개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