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셋(TESAT)은 복잡한 경제 현상을 얼마나 잘 이해할 수 있는가를 평가하는 종합경제이해력검증 시험이다. ‘한국경제신문’이 처음으로 개발해 2010년, 정부로부터 ‘국가공인’ 자격시험으로 인정받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경 테셋(TESAT)의 ‘목표달성 0원반’이 고득점을 달성하는 데 가장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2급 이상 달성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고, 3급 이하를 달성해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혜택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돕는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빈출이론 특강과 실전 연습을 위한 기출해설 특강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베스트셀러 교재가 포함되며, 약점 파악이 가능한 등급예측 서비스와 최종 점검을 위한 마무리 쪽지 시험, 매월 업데이트 되는 시사상식 특강으로 취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윌 한경 테셋(TESAT) ‘목표달성 0원반’은 빠른 고득점을 위해 3단계로 압축한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입문 특강’으로 기초 개념 확립을 돕고, ‘핵심 및 문제풀이’로 실전 유형 연습을 돕는다. 마무리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을 익히도록 한다.
에듀윌 한경 테셋(TESAT) 관계자는 “취업 성공을 위해 40만원 상당의 IT 강좌와 NCS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면서, “업계 가장 쉬운 환급 조건을 갖춘 목표달성 0원반으로 취업 스펙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목표달성 0원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한경 테셋(TESA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news@beyondpost.co.kr